• HOME>
  • 학원생소식>
  • 원생후기
  • 카카오톡실시간상담
  • 와이드배관용접학원블로그바로가기

전화상담

031-8092-9494

010-8983-1900

1개월 과정 취업후기 입니다
작성자 : 김 XX 2017-02-22

안녕하세여 37세 6살짜리 딸 아빠입니다. 전 용접에 용자도 잘 모르는 사람이였거든요.

3년전에 용접이 소득이 높고 평생가는 기술이라하여 무작정 원자력 용접스쿨에 찾아갔구요 그 계기로 원자력에서 아크와 시오투를 3년하였습니다.

작년 여름쯤 신원자력 공사기간이 막바지일쯤 퇴사하여 조선쪽으로 이직하려 하였으나 조선업이 어려워지면서 중급 수준이였던 제실력과 부족한 인맥으로 안정된곳으로의 이직이 쉽지않았습니다.

용접을 시작하고 배관용접에 대한 갈망이 있었구요 하여, 작년여름부터 알곤용접을 배우기 시작했어요.

처음엔 기술교육원을 찾아가시작했구요. 알곤용접 기본기를 배우고 취업을 했습니다. 제가알아봐서요. 기술교육원은 용접사로써의 취업을 책임지지않아요.

그렇게 김천에 압력용기 샵장, 울산에 중대형 파이프샵장 에서 몇개월 있했는데 실력적으로 한계가 있더라구여 .

이건 지금 내가 용접사도 아니고 뭤더 아닌거같았어요. 그래서 플랜트나 반도체 같은 큰현장으로 가려했구 사설학원이 빠를거라 생각했습니다.

이곳 와이드 이전에 학원에 먼저갔는데요. 그곳에서의 교육이나 피드백은 너무 기대이하 였어요. 실망이 컸구 이런저런 학원에 원장들과 상담을 하러 돌아다녔는데요

솔직히 분위기나 상담내용은 거의 다 비슷비슷했습니다. 시스템의 차이만 조금있을뿐.마지막으로 찾아간곳이

인터넷에 광고를 따로하지잘않아 잘모르던 와이드 용접학원에서의 상담만이 진실성있었구 신뢰가 갔던게 저한테 사실입니다.

와이드만의 시스템은..다른글에서도 많이 보시기때문에 저는 생략할께요

와이드 경험해보시면 알게될거에요 이곳만의 시스템이 초보용접사나 중급정도의 용접사들에게 얼마나 도움이되고 서로서로 윈윈하게 되어지는지...

참 좋은 생각과 열정으로 실장님 강사님 일하시고 도와주십니다...

전 사실 와이드 1달도안되서 한미약품에 용접사로 취업 보내주셔서 나갔지만 얼마지나 제 부족한 점으로 나왔는데요.

학원에서는 바로 다음 취업을 잡아주시기위해 바로 복귀시켜주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아산탕정 파라텍에 시험에 합격하구 취업나갑니다. 잘할지 모르겠지만 그냥 마음이 든든하고 걱정이 별로 없습니다 ....

제가 용접 얼마나 길게 할지는 모르겠지만 와이드를 알게되서 감사합니다. 와이드 식구들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Coment

이름 : 비밀번호 : 스팸문자 : 6782    

관리자

[2017/02/23]

강원도 아저씨!! 맨날 몸살걸려서 힘들어 했는데.. 현장에서 어떨지 걱정이 앞섭니다. 하루 빨리 정착해서 가족과 함께 사는 그날까지

화이팅!!!